-
롯데리아,그때 그 시절 추억의 맛 '찐氷' 빙수 출시 서울경제 3일 전 네이버뉴스
올해 41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롯데리아는 한 마리 통으로 즐기는 1인혼닭, 치즈를 품은 계란 치즈인더에그에 이어 지속적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옛날 추억의 맛을 소환하여 고객...
-
롯데리아, 싱글족 겨냥 '1인혼닭' 출시 연합뉴스 2020.03.23. 네이버뉴스
롯데리아는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에 발맞춰 1인용 치킨인 '1인혼닭' 치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혼닭은 조각낸 닭이 아닌 한 마리를 통으로 튀겨낸 제품이다. 겉은 바삭하고...
-
롯데리아, '1인 혼닭' 이은 계란형 디저트 '치즈인더에그' 출시 뉴스1 2020.04.01. 네이버뉴스
롯데리아는 치킨메뉴 '1인 혼닭'에 이은 치즈볼 디저트 '치즈인더에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치킨, 치즈볼 등 비(非) 햄버거 메뉴를 2주 연속 선보이면서 메뉴 다각화에 힘을 주는 모양새다. 신제품 '치즈인더에그'는...
- [사진으로 보는 신상품] 롯데리아 '1인 혼닭'부터 집콕족 위한 파리바게뜨'HM... 이코노믹리뷰 2020.03.27. *롯데리아 '1인 혼닭' 롯데리아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주문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 통으로 즐길 수 있는 ‘1인혼닭’ 치킨을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1인혼닭’은 조각 낸 닭이 아닌 홀(whole)...
- 롯데리아, 추억의 맛 진짜 빙수 '찐氷' 출시 천지일보 2일 전 올해 41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롯데리아는 한 마리 통으로 즐기는 '1인혼닭', 치즈를 품은 계란 '치즈인더에그'에 이어 지속적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옛날 추억의 맛을 소환해 고객...
- [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싱글족도 통으로 즐기는 롯데리아 1인혼닭 일간스포츠 2020.04.01. 네이버뉴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1인 혼닭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를 통으로 제공하는 홀 타입의 제품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며, “1인 1닭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1인 혼닭 메뉴를 출시했다”라고...
- 롯데리아, 1인 가구 겨냥해 ‘1인혼닭’ 치킨 선봬 세계일보 2020.03.24. 네이버뉴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1인 혼닭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를 통으로 제공하는 홀 타입의 제품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라며 “1인 1닭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1인 혼닭 메뉴를 출시했다”고...
- 롯데리아, 한 마리 통으로 즐기는 '1인혼닭' 출시…매장당 하루 30마리 한정 ... 스포츠조선 2020.03.26. 네이버뉴스 롯데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1인 혼닭은 싱글족 1인 가구 증가 추세에 맞춰 한 마리를 통으로 제공하는 홀 타입의 제품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며 "1인 1닭이라는 트렌드에 맞춰 1인 혼닭 메뉴를 출시했다"라고...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다음에서 발췌한 기사입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텍 주가 (0) | 2020.05.02 |
---|---|
TV는 사랑을 싣고 이은하 (0) | 2020.05.01 |
고성 산불 (0) | 2020.05.01 |
빚투 마이크로닷 부모 (0) | 2020.05.01 |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 (0) | 2020.05.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