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방법

by 투워드 2015. 11. 17.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선물 받으셨다구요? 그런데 어디서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모르시겠다구요? 그러면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은 생각보다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인터넷쇼핑, 서적, 외식, 영화, 문구, 공연, 음악 등의 분야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컬쳐랜드 링크 : http://www.cultureland.co.kr/main/main.asp


위의 20곳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사용처입니다.

인터넷 쇼핑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아이몰, GS샵, CJ몰, 현대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서는 예스24, 인터파크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도서11번가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영화관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 개인서점은 직접 전화를 하여 문화상품권으로 결제 가능 여부를 물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구류도 구매할 수 있는데, 모닝글로리, 아트박스 등 컬쳐랜드와 제휴된 매장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으로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국립중앙극장, 세종문화회관, 예술의전당, 국립국악원, 엘지아트센터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식당에서도 물론 사용이 가능합니다. 빕스를 비롯하여 KFC, 파파존스, 아웃백, 버거킹 등의 매장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뚜레쥬르도 대표적인 문화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입니다.



컬쳐랜드와 제휴된 화장품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하며, 올리브영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입니다.


문화상품권은 컬쳐랜드에서 컬쳐캐쉬로 전환하신 다음에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는 10원 단위로 할 수 있습니다. 결제금액 부족분에 대해서는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추가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 외의 주의사항에 대해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