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쁘거나 슬프거나

신원시장 떡볶이 맛집 떡쌈 매콤한 맛에 반해버림

by 투워드 2020. 5. 15.

신원시장에 떡볶이 맛집이 있네요.

떡쌈이라는 곳인데요.

배달의민족, 요기요로 주문 가능하네요.

떡볶이가 5,000원이에요.

납작만두, 갈비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오뎅꼬치도 있어요.

 

저는 떡볶이와 납작만두 세트를 먹었어요.

떡볶이에 파채를 올려주는데요.

떡볶이와 파채의 조합이 좋군요.

떡볶이는 진짜 매워요.....

먹으면서 고생했네요....

그래도 맛있긴 합니다.

신원시장 떡볶이 맛집 떡쌈!!

 

너무 매워서............ ㅎㅎㅎ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신림동에 있는 신원시장 떡볶이 맛집인

떡쌈에 방문하셔서  매콤한 떡볶이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