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 하단∼녹산선 예비타당성조사 재신청 추진 경남데일리 25분 전
'도시철도 하단~녹산선'은 도시철도 1호선 하단역에서 명지를 지나 녹산공단까지 총연장 14.4km의 경량전철로 총사업비가 1조 754억 원(국비 6,시비 4)이 투입되는 사업이다. 지난해 11월 KDI(공공투자관리센터)의...
- [단독] 하단~녹산선 건설사업,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탈락’ 부산일보언론사 선정 1시간 전 네이버뉴스 하단~녹산선 도시철도 계획도. 부산시가 부산 경제의 핵심 동력인 강서구 일대의 산업단지 출퇴근 교통난과 명지국제신도시, 에코델타시티 개발에 따른 인구, 교통 수요 증가에 대비해 추진 중인 ‘하단~녹산선...
- 1조원짜리 서부산 숙원 하단∼녹산 도시철도 좌초 위기 연합뉴스 8분 전 네이버뉴스 21일 부산시에 따르면 이날 기획재정부 재정사업 평가위원회 회의에서 부산 도시철도 하단∼녹산선 건설사업이 AHP(종합) 평가에서 예타 통과 기준(0.5점)을 넘지 못했다. 지난 3월 말 있었던 경제성(BC) 분석에서도 0.85로...
- 하단 ~ 녹산선 예타 21일 결론…통과 땐 2023년 ‘첫 삽’ 국제신문 1일 전 ‘부산 하단~녹산 도시철도’ 건설 사업에 대한 예비타당성(예타) 조사 결과를 21일 내놓는다. 부산시가... 서부산권의 숙원 프로젝트인 하단~녹산 도시철도 건설 사업이 ‘운명의 날’을 맞는 것은 2018년 4월 예타 대상...
-
하단~녹산선 오는 21일 ‘운명의 날’…서부산권 숙원 해결될까 부산일보언론사 선정 7일 전 네이버뉴스
-
부산 도시철도 ‘하단∼녹산선’ 사업 연기 불가피 파이낸셜뉴스 2020.01.22. 네이버뉴스
- 하단~녹산선 “경제성 부족” 제동 국제신문 2020.01.10.
- [뭐라노]서부산 인구는 느는데…'하단~녹산선'은 거절 국제신문 2020.01.09. -서부산권 교통 정체 해소 등을 위한 ‘하단~녹산 도시철도’-기획재정부, 하단~녹산선 사업과 관련해 지난해 말 열린 예타 1차 중간점검회의서- ‘수요 대비 경제성이 부족하다’는 결론▲ 예비 타당성(예타)조사가...
- 부산시, '도시철도 하단~녹산선' 2021년 착공 추진 뉴시스 2018.04.04. 네이버뉴스 = 부산시는 기획재정부의 재정사업평가 자문회의에서 ‘도시철도 하단~녹산선 건설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으로 최종 선정됐
관련 뉴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기사의 출처는 네이버입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죄단체가입죄 첫 적용 (0) | 2020.05.22 |
---|---|
중국 홍콩 국가보안법 (0) | 2020.05.22 |
드오캄탄탄토너 (0) | 2020.05.21 |
카카오톡 업데이트 (0) | 2020.05.21 |
카페24 (0) | 2020.05.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