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쁘거나 슬프거나

신림동 스시 배달 맛집 '동네초밥' 큼지막한 회 크기에 놀랐다

by 투워드 2020. 3. 14.

신림에 있는 동네초밥. 원래 고깃집이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스시집으로 바뀌었다고 해요.

그러면서 배달의민족 어플로 배달도 하신다고 하는데요.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밖에서 외식하기가 좀 그런데

신림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동네초밥에서 

스시를 배달 주문 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메뉴!!

초밥 세트가 여러개 있어요.

저는 쉐프특선초밥 주문했어요.

초밥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한데요.

연어 초밥 추천드려요.

 

 

배달 위주로 운영 되는 신림동 스시 맛집이지만

홀에서 식사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포장 주문도 가능하고요.

 

기본찬은 야채죽, 락교, 샐러드, 미소시루 등이 나와요.

 

신림동 스시 맛집 동네초밥의

쉐프특선초밥!!!

묵은지초밥은 첨 보는데 엄청 맛있어요.

제가 생각했던 묵은지가 아니라

회와 잘 어울리는 그런 묵은지네요.

연어초밥도 존맛탱

 

냉모밀도 하나 주문했는데

초밥의 회 크기가 이렇게 큰줄 알았으면

냉모밀은 주문 안 하는 거였는데...

아무튼 신림동 스시 맛집 동네초밥 좋아요

회 크기가 커서 초밥 먹는 맛이 나요.

나중에는 배달 시켜 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