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페이스북 탈퇴방법

by 투워드 2016. 11. 24.

페이스북은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더불어 대표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입니다. 페이스북을 더 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으시거나, 해킹을 당했거나,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싶은 경우 등의 사유로 페이스북 탈퇴를 하고 싶으신 경우가 있을겁니다. 그러나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을 몰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페이스북 탈퇴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측 상단의 지구본 옆을 보시면 화살표 버튼이 있습니다. 찾으셨나요? 그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여러 메뉴 중에 '고객 센터'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고객 센터 방문'을 클릭합니다.



고객 센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좌측을 보면 여러 탭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계정 관리' 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또 세부 탭으로 들어와집니다. 거기서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 탭을 누르십시오. 그러면 "계정 비활성화 및 삭제'에 관한 여러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그 중 '계정 삭제'에 있는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을 클릭합니다.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에 관한 해결방법이 나오는데,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클릭합니다.



드디어 계정 삭제 페이지에 왔습니다. '계정 삭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몇일 동안은 페이스북 계정이 비활성화 상태가 되고, 그 이후로는 페이스북 계정이 완전히 삭제됩니다. 삭제된 계정은 다시 복구할 수 없고 계정의 게시물이나 정보는 완전히 삭제된다는 점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