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떴다! 기자평가단] 크로와상 15분이면 뚝딱..파리지앵같은 아침
2020.04.16 | 매일경제 | 다음뉴스
베이커리 제품을 비교했다. CJ제일제당 '고메 베이커리 크로와상',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버터 미니 크로와상', 이마트 '피코크 미니 크로아상', 3개 업체의 냉동 베이커리...
-
-
2020.02.19 | 서울경제 | 다음뉴스
생생빵상회 제품 [서울경제] 롯데제과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조리도구 없이...
관련뉴스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 3만개 판매2020.02.19 | 빅데이터뉴스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 판매 3만개 ...2020.02.19 | 인더스트리뉴스롯데제과 ‘생생빵상회’ 3만개 판매 돌파…출시 ...2020.02.20 | 베이비타임즈
-
-
홈족 겨냥 간편식 홈술세트 · 메밀전병 · 냉동 빵 인기에 홈소...
2020.04.07 | 머니S | 다음뉴스
제격이다. ━ ◆ 디저트를 집에서?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즐기고 싶다면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 나만의 홈카페를 열어 디저트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제과는 냉동...
-
-
[리뷰] 갓 구운 빵을 집에서~ 롯데 '생생빵상회' vs CJ '불고기 ...
2020.03.03 | 푸드투데이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그래서 가져온 제품입니다. 오늘의 맛은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미니크로와상', CJ제일제당 '고메 불고기 페스츄리베이크', 롯데쇼핑 '애플파이...
-
-
롯데제과, '홍현희 빵' 인기 상승세...‘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
2020.02.19 | 녹색경제
롯데제과의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달만에 3만개를 팔아치웠다. 롯데제과는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
-
-
롯데제과, ‘홍현희 빵’ 생생빵상회 한달만에 3만개 팔았다
2020.02.19 | 데일리한국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생생빵상회는 별도의...
-
-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넘어
2020.02.19 | 미래경제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생생빵상회`의 인기 비결은...
-
-
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 돌파
2020.02.19 | FETV
[FETV=김윤섭 기자] 롯데제과는 지난 1월 선보인 냉동 베이커리 브랜드 ‘생생빵상회’가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생생빵상회’의 인기...
관련뉴스롯데제과 생생빵상회, 판매도 '빵빵'...어느새 3만...2020.02.19 | 폴리뉴스롯데제과, '생생빵상회' 출시 한 달만에 3만개 돌파2020.02.19 | 넥스트데일리
실시간검색어 순위에 관한 뉴스입니다.
다음에서 발췌한 기사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