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by 투워드 2015. 10. 31.

삼성은 전자제품의 대명사죠. TV, 노트북, 컴퓨터, 핸드폰 등 여러가지 종류의 전자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품질 및 서비스도 우수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삼성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이런 삼성의 전자제품도 고장이 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삼성 서비스센터를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삼성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과 위치에 대해서 궁금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삼성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과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09:00 ~ 18:00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센터별 사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토요일 13시 이후는 휴대폰을 제외한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접수는 가능) 


※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를 위해 센터 방문 전 준비사항 

 - 서비스 받을 휴대폰 액세서리 및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지참

 -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으니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셔야겠죠?


주변의 삼성 서비스센터 위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 

http://www.samsungsvc.co.kr/reserve/cenSearch.do?method=list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지역/명칭'과 '내 주소'를 통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검색도 있는데, 특정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알려주나 봅니다.



각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그리고 서비스 가능제품에 대해서도 나와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위치찾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