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쁘거나 슬프거나

상암동 DMC 맛집 콩스텍사스바베큐 플래터 맥주 조합 완벽쓰

by 투워드 2020. 4. 14.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상암동 DMC에 있는

콩스텍사스바베큐에 갔어요!!

가끔은 요런 플래터 요리가 땡기더라고요?!

 

 

오오오오 수제맥주라니

골든에일과 페일에일이 있습니다.

 

콩스텍사스바비큐 상암점 메뉴 확인하세요

4인 플래터, 3인 플래터 등이 있어요.

브리스킷, 풀드포크, 닭다리살, 백립 등이 나와요.

 

단품 플래터도 쌉가능

콩스텍사스바베큐 상암점은 미니번 맛집이에요.

미니번 존맛탱 ㅠㅠㅠㅠㅠㅠㅠㅠ 버터맛

오호 맥주도 있고 와인도 있네여 ㅋㅋ

 

콜라, 에이드, 스무디도 있어요!!

없는게 없닿ㅎㅎㅎㅎㅎㅎ

 

저는 골든에일 한 잔!!

 

 

콩스텍사스바베큐 상암점의 3인 바비큐 플래터!!!
구성이 엄청나죠? 보기에도 맛있게 생겼지만

진짜 존맛이에요!!

 

요게 그 화제의 미니번

엄청나게 맛있다능

 

백립은 슥삭슥삭 짤라서 먹었어요.

마포구 상암동 DMC 콩스텍사스바베큐에서

저녁식사 성공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