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쁘거나 슬프거나

신림 맛집 라공방 마라탕 꿔바로우 전문점에서 혼밥

by 투워드 2020. 4. 11.

평일 저녁.

신림역 라공방 마라탕 꿔바로우 전문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신림 맛집 라공방은 르네상스 쇼핑몰 1층에 있어요.

 

중국스러운 문으로 들어가면 나옵니다.

당황하지 마시구 입장.

 

다양한 재료 중에서 내가 먹고 싶은 걸 골라서 먹는

마라탕 뷔페!! 너무 씐나요!! 씐나!!

 

신림 맛집 라공방 마라탕의 맛은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매운맛이 있어요.

 

 

소고기, 양고기 추가는 100g에 3,000원입니다.

저는 양고기 하나 추가했씁니다.

마라탕에 고기가 들어가야 국물이 맛있어요.

 

신림 맛집 라공방마라탕 가격표.

마라탕 100g에 1,600원

마라샹궈는 100g에 3,000원

꿔바로우는 소짜 14,000원 대짜 18,000원입니다.

 

 

셀프바에서 밥, 차, 소스를 가져올 수 있는데요.

 

 

중국 요리에 차가 빠질 수 없죠.

보이차가 준비되어 있네요.

 

 

다른 마라탕 맛집은 공깃밥을 따로 주문해야 하던데

여기는 기본으로 제공해주네요.

 

 

라공방 마라탕 소스 비법

 

1. 땅콩소스

땅콩소스 1, 마늘소스 0.5, 산초기름 1, 고추기름 0.5, 발효식초 3방울, 해물간장 3방울

 

2.간장소스

간장1, 고추기름 0.5, 마늘소스 0.5, 고추가루 약간.

 

고수와 다진파는 취향대로.

 

마라탕과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신림역에는 마라탕 맛집이 많은데요.

국물은 여기가 맛있네요.

그리고 배경음악으로 중국 노래가 나오니

분위기는 더욱 더 중국스러워요.

 

 

신림역 맛집 라공방에서 먹는 마라탕.

고수 팍팍!! 네 저눈 고수쟁이입니다.

 

 

꿔바로우는 소스가 좀 부족해요.

튀김 맛으로 먹는 느낌입니다.

 

땅콩 소스 존맛이야~~

 

신림 맛집 라공방에서 마라탕 한 그릇 뚝딱!

댓글